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판 상세
제목 [뉴스1]㈜백석 ‘매진시리즈’ 론칭…개그맨 강재준 모델로 발탁 추천하기
  • 추천 : 회

  • © 뉴스1

    육가공 전문 기업 ㈜백석(대표 백근우, 석윤태)이 전개하는 육가공 간편 식품 브랜드 백석푸드시스템(bsf)에서 ‘매진시리즈’를 론칭하며 개그맨 강재준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백석푸드시스템의 매진시리즈는 친환경 양돈 농가와 함께 선보이는 육가공 간편 식품이다. 쫄깃한 식감과 탁월한 풍미의 ‘훈제막창’과 12시간 연육 과정을 거친 ‘꼬들막창’으로 구성돼 있다. 간편 식품 브랜드 론칭에 이어 광고 모델로 개그맨 강재준을 선정하며 HMR 열풍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물론 브랜드에 매력을 더할 계획이라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매진시리즈는 좋은 원료가 최고의 맛을 만들어낸다는 일념으로 한국 최대 친환경 돼지 농장 운영부터 가공, 유통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며 쌓아온 백석의 노하우를 담아 출시됐다.


    식탁에 올라가는 순간까지 본연의 맛과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개발됐으며 직접 맛보고 연구해 본연의 식감과 풍미를 유지, 숙성과 훈연을 통해 맛을 업그레이드했다. 간편 식품으로 접근성을 높여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 뉴스1

    ㈜백석 백근우, 석윤태 대표는 “젊은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맞춰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먹방과 운동 등 다양한 콘텐츠로 활약하고 있는 개그맨 강재준을 모델로 선정해 함께하게 됐다”며, “새 모델과 함께 간편하게 만날 수 있는 좋은 요리를 다양한 행사와 콘텐츠를 통해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백석푸드시스템을 선보인 ㈜백석은 ‘농장에서 식탁까지’를 슬로건으로 하는 육가공 식품 전문 브랜드다. 올인원 푸드 시스템을 중심으로 육류 간편 식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며 글로벌 그룹으로 도약할 계획이다.


    이어 최상의 육질을 자랑하는 친환경 1등급 프리미엄 마늘돼지 ‘백석정육관’으로 최고의 미식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해, 직접 판매까지 실현할 수 있는 서울 잠실동 소재 첫 플래그십 스토어 ‘백석(BAEKSEOK)’ 오픈을 준비 중이다.



    nohsm@news1.kr

    기사원문 : https://www.news1.kr/articles/?4328717

    첨부파일 press03.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